NH nonghyup Digital academy

NH농협은행이 ‘NH디지털뱅킹 플랫폼’ 구축에 나서면서 디지털 금융 경쟁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디지털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전사적 투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신기술 도입, UI·UX 개선을 통한 고객 경험 강화 ▲풀 뱅킹(Full Banking) 구현을 통한 전행 마케팅 역량 제고 ▲안전한 디지털뱅킹 제공을 위한 보안·인증 개선 등을 내용으로 하는 ‘NH디지털뱅킹 플랫폼’ 구축에 착수한다.

디지털 옴니채널 구현을 위한 인터넷뱅킹 UI/UX 개편을 통해 간결하고 집중력 있는 스마트뱅킹 UI를 인터넷뱅킹에도 적용한다. NH스마트뱅킹의 디지털금융 대표 채널 역할 강화를 위해 고객 이용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사용자 경험 극대화와 로그인 후 행동 패턴에 맞게 개인화 마케팅 노출 등을 강화한다.
(2019.04.19 디지털데일리 기사발췌)

NH농협이 공격적인 UI/UX개편을 진행중이라는 소식과 함께 이를 위한 전략 수립을 위하여 개최한 디지털 아카데미에 솔트케이크 김영리 상무가 UI/UX컨설팅을 진행하였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반을 아우르면서도 현재 농협이 나아가려고 하는 고객관점의 서비스 개편을 위하여 놓치지 말아야할 핵심적인 항목들을 짚어내는 강연을 통해 농협의 UI/UX콘트롤 타워에서 흔들리지 않을 기초를 만든 시간이었다.

일회성의 강연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변화 할 농협의 Customer experience 개편에 귀추가 주목된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JOBS

Come work with us! : )
We are always looking for great Saltcakers to join us.

REquest

Hi! Are you ready to ask a project?
You will take the great experiences of never h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