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트랜시스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

차세대 모빌리티 리더로서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사이트 구축

CLIENT : 현대트랜시스

현대트랜시스 공식 사이트 PC web 반응형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현대트랜시스는 자동차에 핵심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 파워트레인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빠르게 변해가는 자동차 기술산업에서 빠질 수 없는 숨은진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현대트랜시스의 기술력과 최신소식 기업이 미래에 나아 갈 방향을 중점적으로 보여줬다.

메인에 키비쥬얼 영역에 영상을 삽입하여 현대트랜시스가 추구하는 방향에대해서 특화하고,  이노베이션 및 제품/기술력이 우선순위 노출로 기업의 경쟁력과 미래지향적 이미지 부각을 강조하였다.

이노베이션에서는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현대트랜시스와 직접적으로 연결된 R&D 및 기술력에 대한 스토리텔링,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 강조 할 수 있는 인터뷰, 아티클형태 등의 컨텐츠 제공을 하였다.

파워트레인과 시트 각 제품의 특성에 따라 레이아웃과 정보구성 및 설계를 통한 정보전달력을 극대화 하였고, 생동감 넘치는 현장 사진과 R&D세넡의 기술력을 담아내는 이미지 구현을 통해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하였다.

앞으로 현대트랜시스의 미래기술 발전과 B2B서비스의 성공적인 기원을 바래본다

또한 , 이번에 현대트랜시스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 하면서 사이트에 들어가는 이미지는 무한도전의 오중석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오중석의 작가와의 다음 콜라보레이션은 언제든지 진행 할 예정이다. 앞으로 솔트케이크와 오중석작가의 시너지는 더 클것으로 예상된다.

JOBS

Come work with us!
We always welcome great Saltcakers to join us.

REquest

Hi there! Are you looking for a project request?
Start a great journey with saltc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