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케이크, 기아 커넥트 스토어 런칭: 소프트웨어로 여는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

2023년 6월, 솔트케이크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소프트웨어중심차량(SDV) 시대의 서막을 열기위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소프트웨어 기능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주문형 ‘FoD(Features on Demand)’ 서비스인 ‘기아 커넥트 스토어’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서비스는 차량의 다양한 기능을 구독 옵션 및 즉시 구매를 통해 고객에게 원활하고 유연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아 커넥트 스토어는 현대자동차 그룹 전체의 글로벌 표준이 될 것이며, 고객이 차량과 상호 작용하고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FoD 경험: 기아 커넥트 스토어를 차별화하는 요소

기아 커넥트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주문형 기능(FoD) 서비스는 자동차 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차량의 다양한 기능을 잠금 해제하고 경험할 수 있으며,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맞춤화된 운전 경험을 하게됩니다.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안전 기능, 성능 향상 등 FoD 서비스는 고객에게 유연성 있는 선택의 권한을 부여합니다.

체험, 구독 또는 구매: 다양한 고객 니즈 충족

다양한 고객 선호도와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기아 커넥트 스토어는 세 가지 다른 방법으로 F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체험 이용권을 통해 고객은 정기 구독 또는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특정 기능을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체험 기간을 통해 잠재 고객은 기능을 직접 경험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최신 기능을 지속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구독 옵션이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구독 옵션은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즐기고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으며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구매 옵션은 고객이 선택한 기능을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여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에 맞게 차량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을 통해 기아 차량 소유자는 자동차 기술과 혁신의 최전선에 설 수 있습니다.

유럽 컨설팅 프로젝트: 글로벌 모빌리티를 위한 길 닦기

2023년 2월, 솔트케이크는 FoD 서비스를 유럽 시장에 통합하기 위한 컨설팅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유럽 고객의 고유한 니즈와 선호도를 파악하여 기아 커넥트 스토어가 다양한 고객층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솔트케이크는 유럽에서 기아 커넥트 스토어의 글로벌 확장과 현대자동차 그룹의 전반적인 모빌리티 전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기아 EV9 출시: 기아 커넥트 스토어를 위한 중요한 순간

기아 커넥트 스토어의 출시는 운전 경험의 혁신을 가져올 순수 전기차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아 EV9의 출시와 맞물려 있습니다.
기아 EV9에 FoD 서비스가 통합된 것은 자동차 산업이 보다 지속 가능하고 기술 중심의 미래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아 EV9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전례 없는 방식으로 전기 주행 경험을 향상시키는 FoD 서비스를 경험하고 그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기아 커넥트 스토어의 글로벌 표준을 세운 솔트케이크의 FoD 서비스

솔트케이크와 현대자동차그룹은 기아 커넥트 스토어의 성공적인 런칭을 통해 글로벌 표준화를 달성하며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이 FoD 서비스는 고객 선호도, 기술, 혁신이 융합되어 운전 경험을 재정의하는 모빌리티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로 확장 중인 기아 커넥트 스토어는 모빌리티에 대한 유연하고 고객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과 차량 간의 상호 작용 및 자동차 제조업체의 서비스 제공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기아 커넥트 스토어는 모빌리티의 글로벌 표준화를 향한 우리의 여정에서 기념비적인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JOBS

Come work with us!
We always welcome great Saltcakers to join us.

REquest

Hi there! Are you looking for a project request?
Start a great journey with saltc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