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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트렌드 : 원포인트 업CXUX필드에서의 성장

2025 트렌드 : 원포인트 업 CXUX필드에서의 성장 @5boon_ux 2024/11/08 원포인트업은 장기적인 목표보다는 자기에게 맞는 단 한 가지에 집중하여 나다운 성장을 지향합니다. CXUX에서는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작은 변화를 통해 큰 경험을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 여정의 특정 접점에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세부적인 디테일에 집중하는 방식이 이에 해당됩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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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ltip: 설명보다 더 친절한 설명

Tooltip : 설명보다 더 친절한 설명 @5boon_ux 2024/11/01 툴팁은 특정 요소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제공하는 UI입니다. 사용자에게 버튼이나 아이콘의 기능을 알려줌으로써 혼란을 줄이고 사용성을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세부적인 설명을 위해 텍스트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툴팁을 이용해 더욱 친절한 설명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만나는 툴팁은 평소에는 보이지 않다가 마우스를 hover 했을 때 나타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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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모드 : Dark mode사용자의 눈을 위해

다크모드 : Dark mode 사용자의 눈을 위해 @5boon_ux 2024/10/25 다크모드는 많은 긍정적인 이유로 많은 앱과 웹사이트에서 선택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용자가 다크모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신중하게 디자인 요소들을 고려해야합니다. 다크 모드에서 사용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요소들을 부각시키는 방법을 통해 사용자는 인터페이스 구조를 쉽게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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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적인 디자인 : Gamification사용자를 행동하게 하라

중독적인 디자인 : Gamification 사용자를 행동하게 하라 @5boon_ux 2024/10/18 중독적인 디자인 : Gamification 사용자를 행동하게 하라 게이미피케이션은 테크분야에서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 환경에 게임 요소들을 추가하는 기술입니다. 다양한 사례로 스타벅스는 고객의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등급에 따라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간 한정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희소성 있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틱톡은 단순한 사용자 행동을 통해 숏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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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브랜드를기억하게 하는 방법 : Branding

소비자가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는 방법 : Branding @5boon_ux 2024/10/11 브랜딩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디자인입니다. 시각적 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기억에 남기기 쉽기 때문입니다. 로고, 색깔, 폰트, 철학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시키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애플은 텍스트 없이도 사과 로고만으로 브랜드를 알리며 전 세계적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페라리는 레이싱의 전통에서 유래한 빨간색 스포츠카로 강력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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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브랜드를 인식하게 하는 방법 Branding

소비자가 브랜드를 인식하게 하는 방법 Branding @5boon_ux 2024/10/07 소비자가 브랜드를 인식하게 하는 방법 Branding 브랜딩은 특정 제품/서비스, 기업 혹은 개인이 가진 고유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소비자가 브랜드를 잘 인식하고 기억하게 하는 것입니다. 좋은 브랜딩은 소비자에게 좋은 경험, 기분 좋은 이미지, 그리고 신뢰감 등을 선사합니다. 이는 브랜드만의 차별성과 고객 충성심, 그리고 브랜드 입지의 강화에 도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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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하고 새로운 형태의 소유:구독 시스템의 세계

유연하고 새로운 형태의 소유: 구독 시스템의 세계 @5boon_ux 2024/09/27 유연하고 새로운 형태의 소유: 구독 시스템의 세계 과거의 소유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험과 활용에 더 큰 가치를 두는 오늘, 구독이라는 익숙한 개념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구독이라는 개념은 익숙합니다. 월/연구독으로 사용자들은 번거롭게 다운받을 필요 없이, 원하는 음악을 아무때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시간과 장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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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가지 체제의 인포테인먼트시스템 : Apply Carplay VSAndroid Auto

두 가지 체제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Apply Carplay VS Android Auto @5boon_ux 2024/09/06 운전을 편리하고 흥미롭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는 시선이 닿는 환경을 바꾸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디오, 최적화된 영상, 네비게이션, 외부와의 원활한 연동을 의미합니다. 최근 자동차 시장은 AVNT로부터 큰 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세계 각국의 완성차 기업들은 다양한 AVN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벤츠, 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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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하고 즐거운 운전의 시작: 차랑의 AVNT UX

편리하고 즐거운 운전의 시작: 차랑의 AVNT UX @5boon_ux 2024/09/06 운전을 편리하고 흥미롭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는 시선이 닿는 환경을 바꾸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디오, 최적화된 영상, 네비게이션, 외부와의 원활한 연동을 의미합니다. 최근 자동차 시장은 AVNT로부터 큰 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세계 각국의 완성차 기업들은 다양한 AVN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벤츠, BMW, 기아는 가로로 긴 AVNT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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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모빌리티 패러다임: Software Defined Vehicle

새로운 모빌리티 패러다임: Software Defined Vehicle @5boon_ux 2024/08/29 독립적 하드웨어 중심의 제품들이 우리의 일상이었지만 2024년 현재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차량이 자동차 기업들의 미래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FoD 서비스입니다. 이는 소비자의 필요와 선택에 따라 차량의 기능을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아는 기아 커넥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을 판매합니다. 일시불 구매 및 정기 구독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일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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