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케이크, 한국뉴욕주립대 FIT와 함께하는 글로벌 패션 경영 전문가 양성 과정에 참여

한국뉴욕주립대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선욱고, 그리고 서울 패션허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패션 경영 전문가 양성 과정에 솔트케이크의 김영리 상무가 교육자로 참여하여,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패션 업계에서 필요한 전문 역량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경영 전문가 양성 과정을 개최하고 있으며, 솔트케이크의 김영리 상무가 교육자로 참여하여 참가자들에게 패션 분야의 중요한 역량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뉴욕주립대 FIT의 교수진이 진행하는 8개의 교과목, 24시간의 교육, 멘토링, 그리고 네트워킹 행사를 포함한 포괄적인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패션 기업 분석 및 성장 전략 개발과 같은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참가자들이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선정된 패션 기업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패션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보여주게 됩니다.

8개의 교과목 중 솔트케이크 김영리 상무는 이 프로그램의 ‘패션 브랜딩 & 디지털 브랜딩’ 수업을 진행하였으며, 김영리 상무의 경험과 지식은 패션 경영 분야에서의 핵심 원칙과 혁신에 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패션 브랜딩 & 디지털 브랜딩’ 수업에서 다루어진 내용은 우리가 흔히 접하지만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일상 속 브랜드와 트렌드의 요소에 대한 인사이트를 다뤘다. 특히 브랜딩에 대한 기초 이론적 지식과 브랜드 스토리를 녹여낼 수 있는 방법론을 설명했으며, 이런 요소들을 디지털 브랜딩 또는 고객 경험에 녹일 방법들을 소개했다. 현재 김영리 상무는 한국뉴욕주립대 FIT에서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인 통찰력과 패션 경영 전문성을 참가자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한국뉴욕주립대 FIT 패션경영학과의 학과장인 이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사업책임자 빈센트 콴 교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교수진의 경험에 기반한 강의와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패션 업계의 모범 사례를 배우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전문가로의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시에서 전액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한국뉴욕주립대학의 증명서가 수여됩니다. 한국뉴욕주립대 FIT는 글로벌 패션 교육의 선두 주자로, 교수진은 국제적인 패션 교육 전문가로 손꼽히고 있으며, 뉴욕 뉴욕주립대학(SUNY)의 스토니브룩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 SBU)와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의 학과들을 유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JOBS

Come work with us!
We always welcome great Saltcakers to join us.

REquest

Hi there! Are you looking for a project request?
Start a great journey with saltc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