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케이크의 캐릭터 탄생, 솔티 & 케이키

솔트케이크의 새로운 얼굴인 Salty와 Cakey가 탄생했습니다.

Salty & Cakey는 최고의 CXUX 컨설팅 팀에서 활약하는 다이내믹한 듀오입니다.
Salty는 대담하고 용감하며, Cakey는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Salty는 이론과 미래기술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적인 측면을 정밀하게 다루 전략적 사고에도 능하여 팀원들에게 컨설팅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Cakey는 뛰어난 공감력으로 사용자의 감정과 니즈를 이해하는 공감력이 뛰어나며 세심한 디테일로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이들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CXUX의 관점에서 수많은 브랜드의 세계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영향력과 영감을 가져다줍니다.

본 캐릭터는 2024년 2월 8일에 한국저작권위원회에 공식적인 저작권 등록을 마쳤으며 이는 솔트케이크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중요한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릭터의 탄생으로 솔트케이크는 더욱 스마트하고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토대를 마련하였으며 고객사들에게는 더 큰 즐거움과 곁에서 지속적인 친구로 자리 잡을 것임을 기대합니다.

솔티와 케이키의 활기차고 발랄한 활약을 앞으로 기대해주세요.

JOBS

Come work with us!
We always welcome great Saltcakers to join us.

REquest

Hi there! Are you looking for a project request?
Start a great journey with saltc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