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트렌드를 탐색하는 솔트케이크의 새로운 이니셔티브 : 5분 UX

솔트케이크는 최신 UX 트렌드 분석과 인사이트 공유를 주제로 한 인스타그램 계정(@5boon_ux)을 새롭게 개설했습니다. 우리의 고객과 잠정 고객, 많은 사람들이 사용자 경험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 경험(UX) 분야에서의 역량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성을 공유하며,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고자 합니다. 최종적인 목표는 팔로워들이 현대적인 UX 트렌드와 인사이트에 대해 보다 깊은 이해를 갖도록 돕는 것입니다.

시작 동기: 5분 UX (@5boon_UX) 계정을 만들게 된 동기는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함입니다. 추가적으로 Digital transformation과 관련된 직종이나 관심사가 증가하면서, 대중에게 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인 소셜 매체를 통해 알리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UX와 사람들의 관계를 더욱 강화시키고, 우리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우리의 목표: 5분 UX (@5boon_ux)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들과 사람들이 현대적인 사용자 경험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주시하고, 이를 우리의 팔로워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지식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우리 회사의 전문성을 보다 넓은 관중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제 새로운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우리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솔트케이크 5분 UX 커뮤니티와 성장하는 여정을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JOBS

Come work with us!
We always welcome great Saltcakers to join us.

REquest

Hi there! Are you looking for a project request?
Start a great journey with saltcake.